아빠와나 외계인편

게임 2018.02.08 12:30

한동안 꾸준한 재미를 보여주었던 아빠와나 외계인편 플래시 게임으로 여러 가지 버전등으로 출시를 이루었지요.특히 지금의 추천 게임은 외계인을 컨트롤 하여 FBI요원들을 물리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비록 단순한 슈팅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생각 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서 쉽게 마지막 보스를 공략하기 어려움을 지니고 있어요. 아쉽게도 둘이서 하는 2인용이 지원되지 않지만 싱글로 즐겁게 할수있는 플래시라고 할수 있겠네요. 지금해봐요~

아빠와나 외계인편 하단에서 바로 플레이

우주 여행중 불시착 하게된 주인공이 무사히 요원들을 피해 탈출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세요. 처음 시작할 때는 작은 녹색의 권총 한자루를 가지고 시작하게 되는데 좌우측으로 공격해 오는 수많은 요원들을 물리치면서 스테이지 끝 지점까지 무사히 이동해야 합니다.

컨트롤방법 방향키 AD를 하면서 진행하면되시고 개인적으로 아빠와나 외계인편의 무적판도 추천드리는데 핵버전을 플레이할땐 캐릭터의 생명이 거의 무한이라 할 수 있어 충분히 시간을 적당히 투자해 주시면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이버전의 경우에는 나중에 올릴예정이에요.

본격적으로 지구요원들과 전투를 벌이기전의 주인공의 앙증맞은 모습이 보이는군요. 여러분들께서 해야할건 저 주인공의 총을 사용해서 모든 지구인들을 파멸시키는게 목표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요원들이 탑승하고 있는 차량을 빠르게 공격하여 파괴해 주어야 하는데 컨트롤 미스로 인해 이렇게 한번의 죽음을 당해 버리는 군요.

요녀석은 바로 첫 번째 보스로 깡통모양을 형성하고 있으며 매우 강력한 전자파 무기를 사용하고 있어 위아래로 열심히 컨트롤 하여 회피해 주셔야 합니다. 위아래로 조절되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컨트롤에 모조리 신경써서 저 빔나오는부분을 잘 피하면서 몸통을 노리면서 적을 처치하도록 하면될꺼같네요.

상당히 까다롭게 하고 있는 공중의 헬리콥터 하지만 지상의 유닛과는 전혀 다르게 잡기가 어려워요. 무조건 떨어지는 미사일만 열심히 피해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여의치가 않은데 일단 위 하단 부분을 잘 보시고 미사일이 나오기 전에 먼저 이동하면 쉽게 공략이 가능할거 같네요.

두번째판 보스로 마치 탱크모양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첫판보다는 더욱 튼튼한 내구력을 지니고 있으며 무조건 약점만을 공략해야지 데미지를 안겨줄 수 있어요. 아빠와나 외계인편의 가장 큰 재미는 무한사격으로 적을 처치할수있는점인데 여러분들이 주인공의 총으로 FBI녀석들을 모두 혼쭐을 내보세요.

댓글 0